소식

언론보도

[시사타임스]에코맘코리아-LG생활건강, 온라인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 오픈(2020.4.29)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에코맘코리아
  • 작성일 : 20-04-29 15:34
  • 조회수 : 66

본문

에코맘코리아-LG생활건강, 온라인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 오픈


에코맘코리아-LG생활건강, 온라인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 오픈


빌려쓰는 지구스쿨, 실시간 유튜브 강의로 새롭게 선보여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에코맘코리아(대표 하지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중학교를 찾아가는 빌려쓰는 지구스쿨 라이브 클래스를 론칭하고 업계 최초 온라인 기반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한다.


에코맘코리아와 LG생활건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일선 학교들이 온라인 원격 수업을 실시하는 가운데 매년 60여 개 중학교에서 진행해온 빌려쓰는 지구스쿨 수업을 유튜브 실시간 강의로 새롭게 선보였다.

 

빌쓰지 라이브 클래스는 신청한 중학교에 강사들이 찾아가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수업은 친환경 생활 습관 및 진로 분야 총 10과목 중 6과목(세안·양치·손씻기·뷰티 전문가·향 마케팅·브랜딩)을 진행하고, 해당 학교 선생님과 LG생활건강 임직원 에코맘코리아 직원 등이 1일 교사로 참여한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신청한 수업 일정에 맞춰 유튜브 빌려쓰는 지구스쿨 채널에 접속하면 출석 점검과 오리엔테이션에 이어 6과목을 정규 수업과 동일하게 참여하게 된다. 특히 학생들이 실시간으로 미션을 진행하고 토론과 댓글로 참여할 수 있어 디지털 기반의 집단 지성과 협력 학습을 경험할 수 있다.

(중략)



본문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