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언론보도

[비즈엔터] '바라던 바다' 주제곡, 'UN청소년환경총회' 폐회식 장식(2021.09.06)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에코맘코리아
  • 작성일 : 21-09-08 13:31
  • 조회수 : 10,472

본문



▲'바라던바다'(사진 = JTBC 제공)

▲'바라던바다'(사진 = JTBC 제공)
'바라던 바다'가 주제곡으로 '2021 UN청소년환경총회'를 빛내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의 주제곡이 지난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UN청소년환경총회’ 폐회식의 공식 주제곡으로 선정됐다.

'2021 UN청소년환경총회'는 UN과 공동으로 개최했으며 올해로 9회째를 맞았다. 반기문 8대 UN사무총장이 기조연설을 맡았으며 10개국 330여명의 청소년 등이 참석했다.

'UN 청소년환경총회' 측은 그동안 '바라던 바다'의 좋은 기획 취지에 크게 공감해왔다. 지속 가능성을 생각하며 지어진 바라던 BAR의 인테리어를 비롯해 제로웨이스트(Zero-Waste)를 표방하는 라이프 스타일, 바다 지킴이 김고은이 매회 바다 쓰레기를 직접 수거하는 씨클린(Sea-Clean) 등을 보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냈다.

특히 'UN청소년환경총회' 측은 올해 행사에서 '바라던 바다' 주제곡을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들려주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바라던 바다' 제작진은 주제곡이 담긴 씨클린 활동 영상을 제공했다.▲'바라던바다'(사진 = JTBC 제공)

▲'바라던바다'(사진 = JTBC 제공)
해당 영상 속에선 악뮤 수현이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제로웨이스트를 시작으로 깨끗한 바다를 함께 지키자"라는 메시지를 보낸다.(중략)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해당기사 바로가기 >> http://enter.etoday.co.kr/view/news_view.php?varAtcId=21106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후원하기 실천회원 시작하기